내 초빙공고관리
마이페이지
스크랩목록
스크랩목록
상세검색
문의하기
모바일모드
TOP
주요
초빙정보
우대등록 초빙정보
프리미엄 초빙정보
스페셜 초빙정보
의료기관별
초빙정보
상급종합병원
종합병원
전문병원
일반병원
요양병원
보건(소)기관
의원
기타
진료과별
초빙정보
의사
치과의사
지역별
초빙정보
서울
경기
인천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울산
강원
경남
경북
전남
전북
충남
충북
제주
세종
전국
유형별
초빙정보
전문의
전임의
전공의
대진의
기타
고객
센터
공지사항
FAQ
1:1문의
이벤트
광고문의
마이
페이지
개인정보관리
이력서관리
이력서등록
내 이력서관리
맞춤 초빙정보
입사지원관리
온라인 입사지원
스크랩한 초빙정보
초빙정보관리
초빙정보등록
진행중인 초빙정보
마감된 초빙정보
1:1문의
문의하기
문의현황
키메디 바로가기
주요 초빙정보
의료기관별
진료과별
지역별
유형별
고객센터
광고문의
FAQ
1:1문의
로그인
회원가입
전체메뉴
홈
>
고객센터
>
FAQ
FAQ
제목
이름
내용
검색
[서비스] 모바일에서 초빙 정보를 수정하려고 하는데 안 됩니다.
PC에서 등록하신 초빙 정보는 모바일에서 수정이 불가합니다. 모바일에서 재등록해 주시거나, PC에서 수정해 주세요.
[서비스] 모바일로 이용 중입니다. 이메일로 지원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모바일에서는 [온라인 입사지원]만 가능하며, 이메일 입사지원은 불가합니다. 1. 온라인 이력서를 등록하시면,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온라인 입사지원이 가능합니다. 2. PC에서는 모든 입사지원 옵션을 지원하고 있으니, PC로 접속해 주세요.
[서비스] 내 이력서를 등록하려면 어떻게 하면 될까요?
우측 상단에 마이페이지 > 이력서 관리 > 이력서 등록 버튼을 클릭하시면 이력서를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이력서 내 사진 등록은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개인정보관리에서 수정 및 신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관심있는 초빙정보를 모아서 보고 싶어요.
초빙정보 상세 보기 페이지 내 '스크랩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관심 있는 초빙정보를 모아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스크랩한 초빙정보는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 > 입사지원관리 > 스크랩한 초빙정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나에게 맞는 초빙정보만 찾고 싶어요.
초빙정보 검색 시 '상세검색' 버튼을 클릭하시어 진료과, 의료기관, 지역 등 세부 조건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서비스] 초빙정보를 등록하고 싶은데 어떻게 등록하면 될까요?
키메디에 가입된 의사회원은 키매치의 구인 및 구직 서비스를 동시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초빙정보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에서 등록 할 수 있습니다. 기본 초빙정보 등록 시 발생하는 별도의 등록비는 없습니다. 유료 서비스는 옵션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유료 서비스 결제 시 초빙정보 상단 노출 등의 혜택이 주어집니다.
[회원] 회원가입 완료했는데, 아직 권한이 없다고 해요.
키메디의 서비스를 원활하게 이용하기 위해서는 필수적으로 의사 인증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키메디 운영진은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의사면허번호를 확인하여 최종 가입 인증을 완료해 드리며, 인증에는 영업일 기준 약 1일이 소요됩니다. 최종 가입 완료 이후 시점부터 키메디의 모든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회원] 휴대폰 번호가 바뀌어서 비밀번호 찾기가 안돼요.
휴대폰 번호를 바꾸셨더라도, 본인 명의라면 [본인 인증 후 아이디 찾기]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로그인 페이지 > [비밀번호 찾기] > [본인 인증 후 아이디 찾기] * 위의 방법으로 확인이 어려울 경우, 키메디 고객센터(02-540-0703) 혹은 키메디 대표메일(keymedi@keymedi.com)로 문의 하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 탈퇴했는데 재가입 하고싶어요.
탈퇴 완료 후 30일 동안은 재가입이 불가능하며, 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다만 이용약관 위반 등으로 탈퇴된 경우 재가입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회원] 회원 탈퇴하고 싶어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회원 탈퇴를 원하시는 경우 고객센터(1:1 문의)에 탈퇴 사유를 기재하여 요청해주시면 해당 아이디는 영업일 기준 최대 일주일 이내 처리가 되며, 탈퇴 완료 후 30일 동안은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또한 탈퇴 후, 동일한 아이디로 재가입은 불가합니다. 탈퇴하신 아이디 및 데이터는 복구가 불가하오니 회원 탈퇴 시, 신중히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 변경이 가능한가요?
현재 사용 중인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하며, 아이디 및 비밀번호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 찾기]나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조회가 가능합니다. [아이디 찾기] 혹은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여 아래 2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해주세요. 1. 회원 정보에 저장된 휴대폰 번호로 인증 회원 정보에 등록된 본인의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해 찾는 방법입니다. 2. 본인 인증 후 아이디 찾기 본인 명의의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해 찾는 방법입니다.
목록보기
<<
이전
1
다음
>>
고객센터
공지사항
FAQ
1:1문의
이벤트
광고문의